PULKKOT Travel

This place provides the best time for those who are staying

Welcome to Pension

Travel Info

  • Travel

    Pulkkot Pension, Travel Info

    남이섬

    남이섬이라는 지명은 남이섬 북쪽 언덕 돌무더기에 남이 장군이 묻혔다는 민간전승에 따라 자연스럽게 정착되었다. 1944년 청평댐 건설로 북한강 수위가 높아져 섬이 되었으며, 1965년 수재 민병도 선생이 토지를 매입하고 모래땅에 다양한 나무를 꾸준히 심어 지금처럼 아름다운 남이섬을 만들었다. 펜션에서 약 8.7km, 차량 약 12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Pulkkot Pension, Travel Info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세계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수목원 · 식물원 문화의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수목원이다. 아름다운 한국의 자연이 살아 숨쉬고 5000여 종의 다양한 꽃나무가 가득한 낙원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지는 봄나들이 봄꽃축제의 화려한 막이 열렸다. 펜션에서 약 21.1km, 차량 약 25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Pulkkot Pension, Travel Info

    쁘띠프랑스

    한국 안의 작은 프랑스 문화마을 쁘띠프랑스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 9회 유럽동화나라축제’ 를 선보인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유럽동화나라축제는 가족의 달 5월에 펼쳐지는 쁘띠프랑스의 대표 축제로 어린 시절 읽어보았던 동화책 속 주인공들을 인형극과 조형물, 체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쁘띠프랑스만의 명물인 오르골 시연을 비롯해, 마리오네트 댄스 퍼포먼스, 마리오네트 인형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들이 다채롭게 펼쳐져 축제의 흥겨움을 더한다. 펜션에서 약 20.2km, 차량 약 27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Pulkkot Pension, Travel Info

    레일바이크

    강촌레일바이크는 김유정, 경강, 가평 총 3개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경강역이 어디더라? 서울에서 출발한 열차가 대성리, 청평, 가평을 지나 그 다음 서던 곳이 경강역이다. 경강역 다음은 백양리, 그 다음이 강촌이다. 경춘선 전철이 개통하면서 강촌역과 김유정역은 예전 이름을 그대로 가져갔지만 경강역은 굴봉산역으로 역명이 바뀌었다. 펜션에서 약 6.9km, 차량 약 10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Pulkkot Pension, Travel Info

    가평사계절썰매장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에 위치한 가평사계절썰매장은 인근 조종천과 백옥 같은 계곡이 즐비한 곳으로 자연과 더불어 조화를 이루며 여름에는 물썰매장,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운영하여 아이들에게 어린 시절의 추억을 만들어 준다. 9,780㎡의 넓은 부지면적에 조성된 사계절썰매장의 주요시설은 초급용/ 중급용의 슬로프와 수평보행기(무빙워커)가 있고 매점 및 식당의 휴게시설과 남녀 탈의실 및 샤워실, 어린이/일반 야외 수영장, 그늘막 4동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가평군 사계절 썰매장은 수도권 유일의 가족 레저 체험공간의 장소를 제공한다. 펜션에서 약 13.9km, 차량 약 15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Pulkkot Pension, Travel Info

    자라섬/수상레저

    경기도 가평의 아름다운 북한강변에 위치한 자라섬 캠핑장은 2008년 가평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 개최지로서 수도권 최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친환경 레저시설이다. 자라섬은 1943년 우리나라 최초의 발전전용댐인 청평댐이 완공되면서 생긴 섬으로 중도,서도,남도 등 3개의 섬과 2개의 부속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해방이후 중국인들이 농사를 지었다는데서 ''중국섬''으로 불리다가 1986년 ''자라목이라 부르는 늪산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니 자라섬으로 부르자''는 안이 가평군 지명위원회에서 채택되어 자라섬으로 불리게 되었다. 펜션에서 설악산 입구까지 약 6.6km, 차량 약 9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